카테고리 없음

접배평자보다 더 힘든 자평배접

omz 2023. 9. 14. 15:26

접영을 마지막에 두니 힘이 다 빠져서
어깨가 안올라가고 발차기도 안되고 너무 힘들었다
윰언니한테 앞으로 가주시면 안되냐고 부탁까지 하곸ㅋㅋㅋ

접영이 물속에서 헤엄쳐다니는 느낌이라 제일 재밌고 자신있는데 어깨에 무리가 가는 것 같아서 당분간 접영은 조심해야겠다!
어깨가 아플 때 쉬었다가 다시 하면 수영 근육이 생겨 더 유연해질 거라고 하니까 성장통이구나 하고 잘 관리해야짛ㅎㅎㅎ

쌤이 아침반 동년배 친구보다 내가 더 잘한다고 해주셔서 기분 좋았다!
일정만 맞았으면 대회도 나가보는 건데 아쉽다ㅠㅠ

수술하고 회복 잘 하고 다시 수영도 시작하고 대회도 나가봐야지!!

-

ㅎㅇㅌㅎㅇㅌ💪